Important Links:

그녀는 예뻤다 10회 다운로드

카라 10월 09 2015 10:06 오전 때때로 인내심이 결실을 내다. 처음에는 여성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하는 것을 싫어해요. 그녀는 나를 정말로 좌절했다. 아무 이유없이 비명을 지르고, 지체 바보처럼 행동. 그것은 전혀 재미 아니었다, 그것은 당황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드라마에서 모든 배우와 여배우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계속 지켜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지금은 중독되어 그들이 결말을 파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영이는 2015년 10월 14일 오후 8시 47분 MBC에서 화가 났지만, 그녀가 예쁘다보는 것을 멈출 수 없다. 감사합니다 메가 톤! 이 영화의 고전의 대부분을 본 후, 그들 중 대부분은 여러 번, 그냥 서면 형식을 통해 이동하는 기쁨입니다. 손글씨/애드를 통해 실제 대본의 이미지를 손에서 볼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은데, 손글씨로 쓴 노트/스트라이크 스루/물결모양/낙서 등, 2015년 12월 07일 오후 11시 29분, 내 마음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았는지 신혜욱이 아파서.., 남자로 그의 캐릭터는 참으로 좋은 발견, 오 내가 그를 사랑 성장 얼마나 영향, Yarosh 16 2015 년 6:33 좋은 이야기 개념 좋은 화학.i 그것을 통해 보고 over.it 항상 나에게 큰 미소와 웃음을 주었다.i 뒤에 모든 사람들의 위대한 작품에 내 존경을 주고 ca 앞 그녀는 예뻤다. `카 슈다`가 그것을 보고 이동합니다. ..

11월 06 일 06 2015 4:12 @frolich 그것은 지금까지 여전히 꽤 좋은 그리고 메신저 100% 그것은 여전히 시리즈 보석 8 월 19 2015 3:53 의 끝까지 될 것입니다 확신 100% 그녀가 예쁘다 때 어떻게 추한 행동 할 것인가? 이제이 두 꽃 녀석을보고 플러스 보너스를 찾을 흥분 될 것입니다. ain again 10 월 11 2015 11:13 이 드라마에 대해 “그녀는 예뻤다”라는 팬 페이지가 있습니다. 복잡하고 흥미진진하며 진심 어린 스토리 라인 때문에 사랑을 느낍니다. 이것은 내 목록에 영원히 있을 것입니다 모든 시간의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중 하나입니다. 지금까지 이 드라마는 2015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입니다. 나는 그것을 사랑해요. 비비안 9월 18 일 2015 8:56 오후 그냥 첫 번째 에피소드를 보았다. 그것은 아주 재미있어요! 오오흐흐흐흐흐흐흐 최시원은 정말 재밌네요. 그가 군 복무를 할 때 나는 그를 그리워할 거야. 나는 오 다시보고해야합니다! 내 아가씨는 그의 부재 기간 동안 몇 번 더.

황정음도 롬콤에서 뛰어나다. 그것은 내 소원 생각 … 두 리드는 그녀와 시원이 될 수 있을까? 뚱뚱한 바로 희망? 잘… 나는 시원이 지금 제공 할 수있는 것에 정착 할 것이다. 스타 10월 03일 오전 11시 14분, 혜진 언니 당신은 강해져야 한다. 당신의 가까운 친구가 당신을 배신 할 수 있습니다 … 그 퍼즐.. 그들의 캐릭터가 정말 가깝기 때문에 무서운 … 이 세상에서 여러분이 신뢰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자신뿐입니다. 하 리 당신 이다 그래서 잔인한 수탉 미안하지만 난 당신을 미워하기 시작합니다..

혜진 언니 파이팅!!!! 당신의 사랑 이야기를 확신하십시오.. ShewasprettySaranghae 이 아이들은 플랫폼이 자신의 친구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헤일리는 1,000마일 떨어진 내 침실에서 라일락 벽과 경사진 천장을 들고 침실에 앉아 있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중국 기업의 건강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TikTok가 바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며 문을 닫거나 소용돌이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신비한 TikTok 알고리즘에 사소한 변화조차도 경력을 바꾸는 결과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녀는 아무도 정확한 답변을 알지 못하거나 아마도 앞으로 도저히 알지 못하더라도 하루 중 몇 시에 게시해야 하는지, 그리고 For You 페이지에 가장 잘 참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합니다. Slyvia 10월 09 2015 6:36 오전 그녀는 꽤 !!!!! 마지막 부분은 대박 ^^ 2015년 10월 29일 오전 10시 32분 에피소드 11을 보았을 때 나는 오성준이 진짜 김혜진이 누구인지 알고 있다고 말했고, 그들은 지금 함께 하고 있다. 더 이상 화가 났고 나는 정말 화가 났지만 어제 12 번 omg를 보았을 때 나는 놀랐다, 너무 많은 감정, 나는 많이 웃었다, 나는 또한 울었다, 나는 또한 “그녀가 예쁘다”는 것을 지금까지 깨달았다 “그녀는 예쁘다”는 것이 지금까지 최고의 한국 드라마의 최고라는 것을 깨달았다. , 현실적인 이야기는 확실히 작가와 제작자와 배우에 마법의 연기 .정말 축하와 exageration이 없습니다 …. 나는 줄거리를 사랑하는 모든 것을 사랑하지만, 나는 줄거리가 꽤 예측 가능하다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